부산시, 부산경제진흥원과 함께 '창업 성공 CEO 시리즈 특강' 개최
부산시, 부산경제진흥원과 함께 '창업 성공 CEO 시리즈 특강' 개최
  • 권현수 기자
  • 승인 2019.11.05 10:56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부산시는 부산경제진흥원과 함께, 11월 한 달 동안, 전국적 스타기업으로 발돋움한 청년 창업가의 성공스토리 강연을 통해 시민들과 지역 창업가들에게 성공창업 비전을 제시하기 위해 ‘성공 창업의 신화, 도전하는 청년’을 주제로 시리즈 특강을 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.

초청 특강은 총 3회에 걸쳐 진행되며, 초청 강사는 △온라인 인테리어 업체 집닥㈜ 박성민 대표, △외식 주문 중개 플랫폼 기업인 씨엔티테크㈜의 전화성 대표, △부동산 중개 앱 다방을 운영하는 스테이션3의 한유순 대표다.

먼저, 11월 15일 오후 4시 집닥㈜ 박성민 대표가 부산역 광장에 새로 조성된 유라시아 플랫폼 강당에서 첫 강의를 할 예정이다. 

두 번째 특강은 국내 최초 외식 온라인 시장을 개척한 씨엔티테크㈜ 전화성 대표가 11월 21일 오후 4시 부산역 유라시아 플랫폼 강당에서 진행한다. 

세 번째 특강은 11월 29일 오후 4시 부산창업카페 대연점에서 부동산 중개 앱 다방을 운영하는 ㈜스테이션3의 한유순 대표가 강사로 나선다. 

참가 신청은 부산창업카페 홈페이지(http://www.busanstartup.kr)에서 하면 된다.

이수일 부산시 일자리창업과장은 “앞으로도 참신한 아이디어로 성공신화를 창출한 수도권, 나아가 전 세계적인 유명 스타트업 최고경영자(CEO)의 시리즈 초청 특강으로 스타트업의 생동력과 현장감을 제공하여 창업도시 부산의 위상을 높이겠다.”라고 말했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