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도일자리재단, 여성창업성장센터 입주기업 4곳 추가 모집... 이달 25일까지
경기도일자리재단, 여성창업성장센터 입주기업 4곳 추가 모집... 이달 25일까지
  • 전영주 기자
  • 승인 2019.10.10 11:19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디자인포휴머니티 내부공간 모습 [제공=경기도일자리재단]
디자인포휴머니티 내부공간 모습 [제공=경기도일자리재단]

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도 여성의 창업지원을 위해 지난 10월 용인 기흥구에 문을 연 여성창업성장센터에 입주할 4개 기업을 오는 25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.

앞서 9월 총 10곳의 입주기업을 모집한 결과 6개 기업이 선정됐으며, 나머지 4개 기업을 이번에 추가로 모집한다.

신청자는 공고일(10월 7일) 현재 경기도내 사업장을 둔 여성기업 중 창업 후 3년 이상 7년 미만의 기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.

참여신청은 꿈마루에서 입주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이메일(bizwomen@gjf.or.kr ), 우편,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.

여성창업성장센터는 도내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창업지원시설로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만든 공간이다. 창업 3~7년차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경영일반, 멘토링 지원, 정부지원 정책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. 연장평가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입주 가능하며, 입주 후 사업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으며 사업화 지원금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.

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꿈마루, 꿈날개, 잡아바를 참고하거나, 경기도일자리재단 역량개발1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